로고

‘나눔의 둥지’ ‘여름철 보양식 나눔’ 행사 진행

은평구청과 대조동주민센터 후원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 기사입력 2022/07/27 [17:04]

‘나눔의 둥지’ ‘여름철 보양식 나눔’ 행사 진행

은평구청과 대조동주민센터 후원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 입력 : 2022/07/27 [17:04]
▲ ‘나눔의 둥지’에서는 ‘여름철 보양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나눔의 둥지)     ©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비영리민간단체 나눔의 둥지에서는 지난 7월 20일 취약계층과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 ‘여름철 보양식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나눔의 둥지는 18년째 도움이 필요한 노인장애인노숙인에게 아무런 차별 없이단 하루도 쉬지 않고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7월 20일 무더운 여름 날씨에 취약계층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위하여 은평구청과 대조동주민센터 후원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여름철 보양식을 준비하였다.

 

코로나19 팬데믹 고통가운데 삼복더위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내시도록 어르신들에게 여름철 보양식을 제공한 것이다

 

이번 나눔의 둥지에서 준비한 여름철 보양식은 삼계탕소고기죽멸치국수김치국수쌀국수 등으로 관내 저소득가구 25세대에 전달하였다.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댁을 방문하여 준비한 여름철 보양식’ 상자를 전달하고 안부 확인도 함께 하였다.

 

나눔의 둥지는 사회복지사상담치료사다양한 분야의 재능기부자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들의 헌신에 힘입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청소년다문화가정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윤도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경주시] 경주 칠평도서관 12월 다양한 연말행사 열어
1/4
복지단체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