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산시 남구, 문수국제양궁장과 애견운동공원 일대에서 반려동물 축제를 개최

'어서오시개 행복남구 펫스티벌'이라는 부제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 기사입력 2024/05/24 [14:46]

울산시 남구, 문수국제양궁장과 애견운동공원 일대에서 반려동물 축제를 개최

'어서오시개 행복남구 펫스티벌'이라는 부제

한국사회복지연합신문 | 입력 : 2024/05/24 [14:46]
▲ 울산시 남구는 문수국제양궁장과 애견운동공원 일대에서 반려동물 축제를 개최한다.(사진제공=울산시 남구청)     © 서울시민신문

 

 

울산시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오는 6월 2일 문수국제양궁장과 애견운동공원 일대에서 반려동물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6월 2일 11시 30분 개막식을 시작으로'어서오시개 행복남구 펫스티벌'이라는 부제로 ▲ 무대프로그램 ▲ 교육·참여 프로그램 ▲ 체험·상설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특히셀럽인 설채현 수의사·동물훈련사 무대 강연이 준비돼 있어 반려동물에 대한 여러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오비디언스 공연프리스비·어질리티 시범펫티켓OX퀴즈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포토존미로·어질리티 존수영장 등 동물놀이터도 함께 마련된다.

 

또한이번 축제 중에는 내 아이()를 마음껏 뽐내고 자랑할 수 있는 '스마트 견(선발대회(우리 아이는 천재인가 봐!)'와 '주인과 커플 펫(우리 제법 잘 어울려요선발대회'가 함께 진행된다.

 

축제 프로그램은 반려동물과 반려인동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움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 행복하고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정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2024 울산 남구 반려동물축제가 반려동물과 함께 다양한 놀이·체험을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희망하고앞으로도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도시남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박소원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울산시 남구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경주시] 경주 칠평도서관 12월 다양한 연말행사 열어
1/4